2017년 12월 7일 목요일

백화점에서 운동화 사고 도넛도 받았어요

백화점에서 운동화 사고 도넛도 받았어요

선물로 백화점 상품권이 들어와서 정말로 어찌나 기분이 좋던지요.
그래서 안그래도 운동화 사러 가려던 참이었는데 선물로 받은 상품권으로.
마음에 드는 이쁜 운동화도 사고 아주 기분이 짱 좋았던 것 같아요.
꽁돈으로 사는 기분이라서 평소보다 좀 더 비싼 운동화로 고르게 되었는데요.
제가 요즘 너무 행운이 많이 들어오는 것 같아요.
제가 살려는 운동화가 그 매장에서만 할인 판매까지 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아주 기분좋게 운동화 샀었는데 그날 백화점에서 금액 얼마 이상에.
해당이 되어서 사은품으로 도넛까지 받아왔었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