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월 18일 목요일

낙지비빔밥 맛의 삼각김밥이었는데요

낙지비빔밥 맛의 삼각김밥이었는데요

이번에 저는 처음으로 낙지비빔밥 맛의 삼각김밥을 먹어 보게 되었는데요.
제가 평소에 매운 낙지볶음도 참 좋아하기도 하고 그리고 매콤한 맛 역시.
너무나 좋아하기도 하는 편인데요.
이런 매콤한 낙지 비빔밥 맛이 나는 삼각김밥 맛도 먹어 보니까 저는 너무.
맛있게 느껴지기도 하고 또 너무나 제 스타일에 잘 맞는 맛이라는 그러한.
느낌도 들었는데요.
정말로 너무 제 마음에 드는 그런 아이였던 것 같아요.
다음번에도 삼각김밥 사 먹을 때 이 낙지볶음밥 맛이 있으면 저는 주저하지 않고.
이 맛으로 또 골라서 사 먹을려구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