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2월 13일 화요일

저렴한 반값 행사로 아이엠스타 필통 득템했어요

저렴한 반값 행사로 아이엠스타 필통 득템했어요

제가 평소에 아이엠스타라는 만화를 은근히 좋아하는편인데요.
이런 만화를 좋아한다고 하면 은근히 유치하게 생각하실수 있으실것 같기도.
하지만 그래도 이 만화 저는 은근히 매력있는 만화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왜 성인들도 웹툰 보고 만화 보고 하니까 꼭 제가 유아틱하다고만 말할수는.
없을 것 같기도 하구요.
특히나 저는 여기 만화속에 등장하는 아이돌캐릭터들이 노래하고 춤을 추는.
그런 모습들이 너무 좋아서 더 좋아하는 만화이기도 한데요.
이 캐릭터들이 그려져 있는 필통 반값으로 저렴하게 데려왔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