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20일 수요일

지난 주말에 가족들과 보고 온 바다 흐린느낌이네요

지난 주말에 가족들과 보고 온 바다 흐린느낌이네요


지난 주말에 오랜만에 가족들과 함께 바다도 보고 회도 먹을 겸 하고.
바다쪽으로 나들이 다녀왔었는데요.
오랜만에 보는 바다가 너무좋아서 정말 사진 참 많이도 찍고 온 것 같은데요.
바다는 언제 봐도 참 편안하고 차분한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
그런데 바다 볼때에는 몰랐었는데 지금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까 조금은 흐린.
바다 느낌이 나는 것 같기도 하네요.
저는 바다도 좋지만 해변도 참 좋아하는데 오랜만에 걸어 보니까 기분이 너무.
좋기도 하고 참 지친 마음이 힐링도 되는 것 같더라구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