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21일 목요일

완전 잡탕으로 넣고 볶아 먹은 볶음밥이네요

완전 잡탕으로 넣고 볶아 먹은 볶음밥이네요


제가 워낙에 볶음밥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집에서 자주 만들어 먹는편인데.
그래서인지 제가 제일 즐겨 하는 음식 종류 같기도 하구요.
볶음밥이 좋은 점은 여러가지 방법으로 먹을 방법이 참 많다는것이고 그리고.
남은 음식들 넣고 다시 맛있는 음식으로 재탄생이 될수 있어서 더 좋더라구요.
반찬들을 매번 해 먹기도 번거롭고 그렇다고 남은 반찬 질리기도 할때 버리기도.
아깝고 할때에는 이런 볶음밥 해 드셔 보세요.
아주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수 있는맛이라서 저는 정말로 좋아하는 편이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